교회 안내 - 비전
About BSBC - Visions
오직 그의 나라와 영광을 위하여
주님의 최대 관심사는 하나님의 나라(Kingdom)였습니다. 그러므로,우리의 최대 관심사도 그 나라가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그의 권셰와 영광을 뜻합니다.
죄악으로 어두워진 세상 속에 복음의 빛을 비추고. 상한 영흔들을 치유하여, 절망으로 무너진 이 땅 구석구석에 그리스도의 계절을 가져오는 것이 우리의 최대 사명이요, 존재 이유입니다.
남가주 새누리 교회는 이것을 위해 반세기 전에 개척되었고, 그 사명을 향해 달려 왔습나다. 제자훈련과 세계 선교의 꿈을 가지고 시작된 본 교회는 다가올 세대를 바라보며 미래 지향적으로 성장해가는 교회입니다.
초대교회적 신앙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한 우리의 비전은 다음과 같은 사역으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첫째로. 한 영혼을 사랑하여, 그 영혼의 구원과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목자없이 유리하는 양들을 보며 통곡하시던 주님의 심정으로 한 영혼을 섬기는 일에 우리의 땀을 쏟고있습니다.
둘째로. 예배의 감격을 통해 주님을 깊이 체험하게 합니다. 주님을 만나야 메마른 영혼이 살아나고. 상한 심령들이 치유받게 됩니다. 가슴에 와닿는 말씀의 선포, 성령의 기를부음이 있는 찬양.그리고 하나님의 임재가 경험되는 뜨거운 예배를 준비합시다.
셋째로. 제자 훈련을 통해 평신도를 무장시킵니다. 사람을 셰우는 것이 주님 사역의 핵심이었던 것처럼. 본 교회도 바른 사람을 양육하는데 심혈을 기울입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훈련 과정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넷째로, 2세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이 있습니다 – 최상의 시설, 최상의 교과과정으로 꾸며진 주일학교(Sunday School)와 젊고 유능한 교사진들은 본 교회의 꽃이요, 자랑입니다. 또한 어와나(AWANA)를 통해 말씀의 뿌리를 심어주는 사역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남가주 새누리 교회는 꿈이 있는 교회입니다. 좀더 진실해지고싶은 꿈. 좀더 사랑하고싶은 꿈, 좀더 드리고싶은 꿈, 이런 꿈들이 모여 베렌도 가족을 이루었고 작은 공동체를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꿈은 우리만을 위한 꿈으로 머물러서는 가치가 없습니다. 주님의 꿈으로 펼쳐져야 합니다. 온 세계를 가슴에 안고 선교사를 훈련하고 파송하는 교회, 주님의 마지막 분부를 순종하기 위해 몸부림치는 교회, 그리해서 가장 유명한 교회는 아닐지라도 하나님께 소중히 쓰임받는 교회가 되고자 합니다. 그것이 그의 나라와 영광을 위한 최선의 길임을 믿기 때문입니다.
박성근 담임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