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 축하 연합예배에 초청합니다

성탄 축하 연합예배에 초청합니다

성탄을 맞이하는 성도님의 가정 위에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시길 축원합니다.

지난 한 해도 여렵고 힘든 과정을 통과해 오셨습니다. 팬데믹의 여파가 아직도 우릴 붙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질병의 두려움과 함께 경제적인 어려움도 여전히 우리 곁을 맴돌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캄캄한 밤이 찾아와도 빛이 오면 어두움은 떠나가게 되어 있습니다. 이 빛을 전하기 위해 이 땅에 오신 분이 예수 그리스도십니다. 그 분이 오심으로 어두움은 종결되고, 새 소망의 역사는 시작되었습니다. 전쟁은 평화로 변하고, 고통의 현장은 다시 기쁨과 축복의 장으로 바뀔 것입니다. 그래서 천사는 “온 백성에게 미칠 큰 기쁨의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하노라. 오늘날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라고 선포한 것입니다(눅 2:10-11).

이 놀라운 기쁨의 소식을 함께 나누고 축하하기 위해 금년에는 12월 23일(금) 저녁 7:30 비전 센터 본당에서 성탄 축하 예배를 드립니다. 워십 콰이어가 준비한 칸타타와 각 부서에서 준비한 특별 순서들이 있습니다. 다음 세대를 이끌 사역자들의 말씀 선포도 있습니다. 모든 세대가 함께 찬양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선교를 위한 헌금 시간도 갖습니다. 저희가 매년 드리는 성탄절 헌금은 “라티문 선교 헌금”으로써 전액 선교를 위해 사용됩니다. 동방의 박사들이 최상의 선물을 왕으로 오신 그분께 드렸던 것처럼, 정성을 다해 주님께 드리시기바랍니다. 땅 끝에서는 아직도 복음의 소식을 듣지 못한채 죽어가는 영혼들이 있음을 기억하고 최선을 다해 드릴 때, 그것이 주님께 올려질 가장 존귀한 예물이 될 것입니다.

한 해를 보내고 새 해를 준비하는 성도님의 가정 위에 밝고 빛난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시길 축원합니다!

Archives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