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기도로 여십시오

2017 해가 밝아 왔습니다.  성도님들의 가정 위에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와 축복이 넘치길 축원합니다.

 

금년이 정유년, 닭띠의 해라고 합니다.  원래 닭은 새벽을 깨우는 동물로써 희망과 빛을 상징했습니다만, 한국 땅의 형편은 그렇지 못한 합니다조류인플루엔자(AI) 때문입니다벌써 2500 마리의 가금류가 생매장 되었다고 하니, 참담함을 짐작할 있습니다해서, ‘닭띠의 해는 오는데 닭은 슬프다 자조 섞인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염병이 창궐하고 삶의 앞날이 암담해도 낙심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든 것을 다스리고 축복의 날을 여실 분이 계시기 때문입니다그분이 하나님입니다그분은 우리의 현재 아니라 미래도 알고 계시고, 모든 슬픔이 변하여 노래가 되게 하십니다 땅의 중심을 그분의 권세로 붙드시고  흑암 속에서도 길을 열어 주십니다그러므로, 자신을 믿지 말고, 정치가나 세상 권력도 의지 말고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고 새해를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의미에서, 내일부터 시작되는 신년 특별 새벽기도회는 대단히 중요합니다 해를 다스릴 주님께 나오는 시간이기 때문입니다인생의 모든 승패는 그분께 달려 있습니다하나님이 당신의 가정, 자녀들, 사업터를 축복하신다면 어떤 악성 인플루엔자도 해칠 없습니다.  같은 발걸음일지라도 그분과 함께 뛰면 열매가 달라집니다혼자의 힘으로 이룰 있는 것의 수백배를 그분이 이루어 주실 있기 때문입니다.

 

교회 사역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가 아무리 계획하고 준비해도 우리의 힘만으로는 아무것도 이룰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손이 함께 하시면 달라집니다.  기적과 부흥이 일어납니다사역의 지경이 확장되고 비전이 이루어 집니다그때 하나님의 영광으로 가득찬 성막 모습을 보게 것입니다

 

그러므로, 내일 새벽 오십시오.  함께 기도로 승리의 새해를 열어가시기 바랍니다여러분 모두를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샬롬!

Archives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