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흥은 신비로운 것이 아닙니다

피닉스에서 사역하고 있는 토미 바넷 목사가 1996 1 주일 설교를 다음과 같은 말로 시작했습니다.  “부흥은 신비로운 것이 아닙니다.  부흥은 우리가 축적한 기도의 양에 대한 응답입니다.”  사실은 무디가 했던 말을 인용한 것입니다만, 바넷은 이것을 자신의 교회에서 실천해 보기로 했습니다

 

해서, 교인들에게 다음의 가지를 실천하도록 도전했습니다.

첫째, 다음 달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둘째, 주에 끼를 금식하며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셋째, 동안 아침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을 데리고 오십시오.

넷째, 동안 십일조를 하십시오.

 

도전 앞에 교인들 90% 헌신하겠다고 했습니다그들 어떤 이들은 밤새 철야기도를 위해 교회로 왔고, 주간 내내 잠자고 샤워하는 시간만 빼고 기도에 집중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요?

 

그들의 기대를 넘어선 부흥이 교회에 임했습니다예배가 뜨거워지고, 구원받는 자들의 숫자가 늘어나며, 주일 성령의 임재와 기름부음이 나타났습니다뿐만 아니라, AIM이라는 선교사역이 시작되고, 오하이오, 뉴욕, 로스앤젤스 등지에 지교회가 개척되었으며, 많은 선교단체들과 동역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부흥은 특별한 것이 아니었습니다기도했을 하나님이 물꼬를 터기 시작하신 뿐입니다.

 

이것이 초대교회에 일어났던 현상입니다.  초대교회는 기도하는 교회였습니다.  다락방에서, 가정에서, 사역 현장에서, 끊임없이 기도했습니다.   결과 유대와 갈릴리와 사마리아 교회가 평안하여 든든히 서가고 주를 경외함과 성령의 위로로 진행하여 수가 많아지니라”( 9:31).

 

이런 역사가 오늘날은 불가능할까요?  가능합니다기도하면 하나님이 그것을 이루어 주십니다이것을 믿는다면, 8 중보기도 축제에 오십시오 성도가 마음으로 부르짖기 바랍니다그리해서 함께 회복과 부흥의 아침을 있길 기도합니다샬롬!    

Archives

Categories